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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을 만들기 위해 따라야 할 규칙

아침을 과소평가하지 말라.

아침 식사는 그날의 가장 중요한 식사다. 아침식사는 당신의 근육을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망가뜨리는 것에 대항한다. 밤에는 혈당이 떨어지고 아침 식사를 제대로 먹지 않으면 근육이 자라지 않게 된다.

영양

음식 대신 영양분을 섭취하지 마십시오. 영양은 음식에 대한 칭찬이나 훈련 전에 격려로 가장 잘 작용한다. 그러나 영양분이 실제 음식처럼 근육을 성장시킨다는 것을 믿지 말라. 또한 자신의 몸에 가장 잘 맞는 영양소가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 다르게 시험해 보라.

3~4시간마다 먹어라.

당신의 몸에 적절한 양의 혈당이 있는 한 당신의 근육은 성장한다. 몸이 근육을 만들어도 괜찮다는 것을 아는 한. 마지막 식사 후 약 3~4시간 후에 몸에 그 정도의 양을 가지고 있다. 즉, 몸의 균형을 잘 유지하고 근육이 계속 자라기 위해서는 매 3-4시간마다 먹어야 한다는 뜻이다.

드링크 워터

신체의 모든 화학적 거부반응은 성인기구 물을 기반으로 하는 환경에서 일어난다. 만약 당신이 물을 마시지 않는다면, 당신은 말릴 것이고 당신의 신체에서의 당신의 기능은 형편없이 작동한다. 지방 연소, 근육 성장, 그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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