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sstation

Shawne Merriman : 2005년 드래프트 데이 픽스

쇼뉴 메리만은 1984년 5월 25일 메릴랜드 주 어퍼 말보로에서 태어났다. 많은 사람들은 또한 메리만의 별명이 불타서 메리먼을 안다. 그는 훌륭한 수비 선수가 NFL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높은 수준의 운동 실력으로 나아가기 위해 그는 또한 똑똑하게 뛰고, 열심히 치고, 이기기 위해 무엇이든지 기꺼이 한다. 메리만은 여러 가지 이유로 이렇게 활약해 왔고, 이것이 그가 리그 전체에서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 된 이유다.

메리만은 메릴랜드 대학에서 미식축구를 했다. 그가 마침내 자신의 모든 재능을 전 세계에 선보일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여기서였다. 그는 경기장에서 그 일을 해냈을 뿐만 아니라 테라핀스 축구팀의 리더로도 활약했다. 그가 주니어 NFL 팀이었을 때, 그가 무엇을 제안해야 하는지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메릴랜드에서의 주니어 시즌이 끝난 후, 메리만은 2005년 NFL 드래프트에 참가할 자격을 스스로 선언하는 것을 선택했다. 이로써 그는 샌디에이고 차저스에 통산 12위로 뽑혔다. 비록 그의 신인 캠페인은 느리게 시작했지만, 메리만은 7주 토토사이트 만에 선발 라인업에 균열을 냈다. 그는 57개의 태클과 10개의 자루로 신인 시즌을 마감했다. 이 정도면 충분히 벌 수 있었는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