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sstation

도시바는 TV 시장에서 훌륭한 선수다.

TV에서는 도시바가 벽걸이형 대형 액정표시장치(LCD) TV를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내세우고 있다. 그것은 평면 스크린 LCD를 끈질기게 홍보하기 위해 오래된 CRT 제품들을 숨기고 아웃소싱하면서 크고 부피가 큰 TV의 이미지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것은 도시바에게 좋은 결정인데, 그들의 CRT TV는 기껏해야 평범했지만, 반면 그들의 LCD는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좋은 것들 중 일부였기 때문이다. 비싸지만, 여전히, 그것들은 매우 가벼우며 자동 튜닝, 사진 촬영, 매우 빠른 채널 변경, 그리고 값싼 TV보다 훨씬 더 좋은 TV를 만들기 위한 다른 모든 작은 것들과 같은 TV 시청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주 좋은 소프트웨어와 추가 기능들을 가지고 있다.

도시바 TV를 구입하는 경우, 실제로 의도한 대로 벽에 장착하면 훨씬 효과가 좋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작품을 알고 있는 공간을 비우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것이다. 아마도 그림을 내려놓고 재는 것이다. 그리고 전시장에 갈 때 치수를 재는 것이다. 전시장에 액정표시장치(LCD) TV가 벽에 걸려 있어 당신이 그 환경에서 어떻게 보일지 알 수 있기를 바라며, 그들은 당신에게 요청하면 어떤 주어진 TV에 대해서도 정확한 치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도시바스 LCD TV는 잘 부산오피 팔리고 있지만 영원한 것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이들은 따라 하기보다는 앞서가는 회사인 경향이 있고, 이미 LCD의 후계자 가능성이 있는 SED에 공을 들이는 등 구멍에 에이스가 뚫렸다. 이 화면들은 차세대 방송 표준인 고밀도 TV와 같은 최고급 HDTV의 출력물과 같은 훨씬 더 높은 해상도를 보여줄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평면 스크린이 될 것이고 기존의 LCD TV와 많이 닮을 것이다. 그러나 아직 SED TV의 출시일은 알려지지 않았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