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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치’ 없이 콜드콜을 하는 방법 –

“피치” 없이 콜드콜을 하는 방법– 콜드콜은 본인 때문이 아니라 고객에 대해 콜드콜을 하는 것입니다.

콜드콜을 하는 예전 방식대로라면, 우리는 전혀 모르는 사람에게 판매 피치를 제공하고 행운을 빌며 최선의 선택을 기원합니다. 그렇지 않나요?

이것은 비즈니스 관계(또는 그 외의 관계)를 구축하는 데 있어서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이것은 상대방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고 우리가 그 혹은 그녀를 위해 해결할 수 있는 문제를 찾는 것이 최선이다.

그것이 우리가 다른 사람과 대화를 시작하는 방법이다 – 우리 자신에 대해 말하기보다 그들에 대해 이야기한다.인간의 상호작용에서 일어나는 아주 흔한 역학관계입니다.예를 들어, 당신이 누군가와 데이트를 할 때, 만약 당신이 자신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별로 좋아하지 않을 거예요, 그렇죠?

콜드 콜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당분간 솔루션에 대해 코웨이렌탈 말하지 마세요.

대신 그들의 문제에 대해 잠시 이야기하세요.

대화의 움직임입니다.이 대화는 고객의 제품에 대한 것이 아니라 고객의 세계에 대한 것입니다.그게 교대야.고객이 해야 할 일은 제품이 해결하는 주요 문제를 서너 개 식별하고 이러한 문제를 다음과 같이 사용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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